1:1문의

  • 열린광장
  • 고객상담
  • 1:1문의

STEP 01

민원접수 처리과정(민원 발생시)

민원접수

관련부서 이관

내부검토

처리결과 통보

STEP 02

민원처리 환류 프로세스(반기별)

공유

접수 민원 공유

분석

잦은 민원 선정

통계

월별, 분기별, 연도별
분석 및 전체 공지

보상

민원 처리부서 시상

총 7 건 , 1 페이지

게시판 - 1:1문의
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6 비밀글입니다. 전라남도 문화관광 안내책자 요청 Dreams 2020-07-04 1
7      답글입니다. RE:전라남도 문화관광 안내책자 요청 전남문화재단 2020-07-07 0
5 비밀글입니다. 안녕하세요 저는 전남지역에 아무 연고도 없는 사람입니다. 안지민 2020-05-10 2
3 비밀글입니다. 급 문의 드립니다 김가은 2020-02-27 3
4      답글입니다. RE:급 문의 드립니다 전남문화재단 2020-03-06 10
1 비밀글입니다. 회원탈퇴 문의합니다 - 조치완료 2019-09-29 4
2      비밀글입니다. 답글입니다. RE:회원탈퇴 문의합니다 전남문화재단 2019-10-29 3

비밀번호를 입력하여주세요.

찾아가는 서비스란? 찾아가는 서비스 접수 방법 안내 협업사업 바로가기 기획사업 바로가기 전남마한분묘유적 학술총서
로딩중